인천환경운동연합 > 알림마당 > 활동소식 > 2013 인천환경운동연합 송년파티 후기

활동소식

2013 인천환경운동연합 송년파티 후기

첨부파일 열기첨부파일 닫기

2013 인천환경운동연합 송년파티

 

 

 

<래도록 그럽게 울리자!>

 지난 12월 26일 2013년을 마무리하는 인천환경운동연합 송년파티 <오래도록 징그럽게 어울리자!>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거의 모든 준비와 사회를 두 활동가가 맡아 진행했는데요, 참가해주신 분들이 두 활동가를 너무도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죠?

어르신들 앞에서 송년파티 사회를 맡게 되어 많이 긴장되고 떨렸습니다. 많이 부족했지만 열심히 준비한 모습을 예쁘게 봐주셨어요.

 모두 양 손 가득 맛있는 음식을 가지고 오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요. 직접 떡을 만들어 오시기도 하고, 약식, 케이크를 만들어 오신 분도 있었습니다. 이날을 위해 값비싼 와인도 꺼내 오시고요. 파티 중간에 저렇게 부침개를 부쳐주시기까지! 정성스런 음식 덕분에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저어새 축제를 비롯한 2013년 활동요약을 발표하고 또 한 해 동안 우리가 얼마나 환경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지 되돌아보는 퀴즈 맞추기 코너도 있었습니다. 상품으로 천연화장품과 재생용지 연필, 동물모양 연필, 담요, 새 포스터, 저어새 팔찌 등을 준비해봤는데 마음에 드셨을지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밀양송전탑 관련 영상을 보면서 밀양의 아픔을 같이 하자고 다짐하는 의미로 탈핵 복주머니를 들고 ‘탈! 핵!’ 을 외치며 행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올해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꼭! 내년에 설레는 일 하나씩 만들어서 함께해요. 함께 해주신 분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인천환경운동연합

활동소식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